애니 뉴스 / / 2016. 12. 21. 05:15

[뉴스] 2017년 1월 신작 애니 '엘드라이브' 상세정보!

2017년 1월 신작 애니 '엘드라이브'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월 신작 애니 엘드라이브 정보

제작: 스튜디오 피에로

감독: 후루타 죠지 (노래의 왕자님 4기,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구성: 타케우치 토시미츠 (세인트세이야 SoG, 바이스 서바이브 2기)

캐릭터 디자인: 한승아 (작화감독 출신)

2017년 1월 신작 애니 엘드라이브 성우진 캐스팅
성우: 무라세 아유무, 쿠기미야 리에, 하야미 사오리, 스즈키 타츠히사, Lynn, 이이다 리호

2017년 1월 신작 애니 엘드라이브 스토리
줄거리: 어릴 적부터 다른 사람에겐 들리지 않는 정체불명의 목소리가 들리던 중학생 소년 코코노세 츄우타. 성격이 여리고 매사에 자신이 없던 그는 어느 날 우주경찰 엘드라이브로부터 갑작스럽게 소환을 당하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이 듣던 목소리가 희귀 우주 생명체 모니터리언의 목소리였음을 알게 된다. 이후 모니터리언을 통해 특수능력을 쓸 수 있게 된 츄우타는, 엘드라이브의 태양계 방면 담당관으로 스카우트되어 같은 관할의 동료들과 함께 각종 임무에 투입되어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203화짜리 장편 애니로 만들어진 바 있는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의 만화가 아마노 아키라 씨가 온라인 만화잡지 점프 플러스에서 연재중인 신작입니다. 분위기나 장르적인 면은 이전 만화와 상당히 유사하지만, 물론 별개의 작품인 만큼 제작사와 스태프진은 전혀 다른데, 일단 감독은 점프와 선데이 계열 애니에도 종종 참가해온 연출가 출신의 후루타 죠지 씨가 맡았으며, 그와 세인트세이야 신작에서 함께 일했던 타케우치 토시미츠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그렇게까지 화려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인기성우부터 신인급 성우까지 골고루 기용했다는 인상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