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12. 24. 03:33

[뉴스] 2017년 1월 신작 '미나미카마쿠라고교..' 정보!

2017년 1월 신작 '미나미카마쿠라고교 여자 자전거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월 신작 애니 미나미카마쿠라고교 여자자전거부 정보

제작: J.C.STAFF + A.C.G.T

감독: 쿠도우 스스무 (네가 주인이고 집사가 나, 매직 카이토 1412)

구성: 스나야마 쿠라스미 (바쿠온, Z/X IGNITION)

캐릭터 디자인: 오오키 료우이치 (괴도천사 트윈엔젤, 꿈에서 만난다면)

2017년 1월 신작 애니 미나미카마쿠라고교 여자자전거부 성우진 캐스팅
성우: 우에다 레이나, 후지와라 나츠미, 히로세 유우키, 타카모리 나츠미, 타케우치 에미코

2017년 1월 신작 애니 미나미카마쿠라고교 여자자전거부 스토리
줄거리: 언덕이 많아 자전거 탈 일이 거의 없던 나가사키로부터 카마쿠라로 이사를 오게 된 마이하루 히로미는, 자전거 타는 법을 잊어버린 채 자전거로 등교를 하려다 같은 학교의 동급생 아키즈키 토모에를 들이받고 만다. 이 일을 계기로 자전거 연습을 함께 하며 친구가 된 두 사람은 자전거부에 들어가게 되고, 이후 조금씩 자전거 로드 레이싱의 매력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지난 시즌에 여자아이들의 도로 사이클링이 테마였던 롱 라이더스가 방영된 바 있는데, 그리 일반적이지 않은 소재임에도 이번 시즌 역시 유사한 자전거 애니가 제작됩니다. 원작은 월간 코믹 블레이드에서 연재중인 마츠모토 노리유키 씨의 만화로, 요즘엔 성지화 상법이 너무 일반적이 돼서 굳이 언급하기도 뭐합니다만, 실제 카마쿠라의 모습을 그대로 배경에 반영하고 있는 게 특징인 작품입니다. 스태프진으로는 이 작품과 비슷한 분위기의 오토바이 애니 바쿠온(그러고 보면 주인공 성우도 동일)과, 같은 자전거 애니인 겁쟁이 페달에도 참여했던 스나야마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으며, 베테랑 오오키 씨가 꽤 오래간만에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원작은 이전에 단행본의 부록 형식으로 두 차례 드라마CD화 된 적이 있는데, 그다지 호화 캐스팅이었던 건 아니지만 이번 애니 성우진은 전원 교체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