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12. 14. 05:04

[뉴스] 2017년 1월 신작 애니 'BangDream!' 상세정보!

2017년 1월 신작 애니 'BangDream!'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월 신작 애니 BangDream! 정보

제작: XEBEC + ISSEN

감독: 오오츠키 아츠시 (레이디×버틀러, 카노콘)

구성: 아야나 유니코 (금빛 모자이크, 전파녀와 청춘남)

캐릭터 디자인: 니타 마츠코 (경력 불명)

2017년 1월 신작 애니 BangDream!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이미, 이토우 아야사, 오오츠카 사에, 니시모토 리미, 오오하시 아야카

2017년 1월 신작 애니 BangDream! 스토리
줄거리: 두근거리며 반짝일 수 있는 뭔가를 찾던 고교 1학년 소녀 토야마 카스미는, 전당포 구석에서 발견한 붉은 별 모양의 일렉트릭 기타로부터 어릴 적 느꼈던 별의 고동을 떠올리고 밴드를 결성하기로 결심한다. 이후 그녀는 라이브하우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하나조노 타에, 언니로부터 베이스 기타를 물려받은 클래스메이트 우시고메 리미, 전당포 점주의 손녀인 이치가야 아리사 등,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동급생 친구들을 모아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차세대 걸즈 밴드 프로젝트라는 제명하에 만화를 시작으로 각 매체별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미디어 믹스 기획의 애니화입니다. 다른 아이돌물과 마찬가지로 이 작품 역시 이른바 성우 상법을 활용하고 있는데, 부시로드의 주도하에 실제 성우들이 밴드활동에도 꽤나 힘을 쏟고 있는 작품이며, 아무래도 이 밴드활동을 병행해야 하기 때문인지 오오하시 아야카 씨를 제외하면 대부분 아직 무명에 가까운 성우들입니다. 이번 애니화 감독은 XEBEC의 고참급 멤버 중 한 명인 오오츠키 아츠시 씨가 맡았으며, 기획을 주도하고 있는 나카무라 코우 씨가 스토리 원안을, 최근 오리지널 작품 쪽 활동이 많았던 아야나 유니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