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23. 13:54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페르소나5'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PERSONA5 The Animation'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페르소나5 PERSONA5 애니 정보

제작: A-1 Pictures

감독: 이시하마 마사시 (신세계에서)

구성: 이노츠메 신이치 (GOSICK, 냥코이)

캐릭터 디자인: 이시카와 토모미 (편의점 남자친구)

2018년 4월 신작 애니 페르소나5 PERSONA5 애니 성우진 캐스팅
성우: 후쿠야마 쥰, 오오타니 이쿠에, 미야노 마모루, 미즈키 나나, 사토우 리나

2018년 4월 신작 애니 페르소나5 PERSONA5 애니 스토리
줄거리: 길에서 곤경에 처한 여성을 구해주려다 누명을 쓴 소년 렌은 보호관찰 대상이 되어 도쿄의 고등학교로 전입을 하게 되고, 등교 첫 날 그는 어째선지 학교가 아닌 커다란 성에 도착하고 만다. 얼마 후 그곳이 인간의 심층심리가 만들어낸 공간임을 알게 된 렌은, 그곳에서 발현된 페르소나라는 능력을 이용하여 현실에서 빈발하기 시작한 정신폭주 사건을 해결해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국내에도 한글화 발매가 이뤄졌었기에 아시는 분도 많을 듯한데, 게임 제작사 아틀라스의 인기 RPG시리즈 [페르소나]의 다섯 번째 작품이 TV애니로 만들어져 방영을 개시합니다. 사실 게임의 발매에 맞춰 오리지널 단편이 The Day Breakers란 부제로 2016년에 방영된 바 있는데, 비록 제작은 이번에도 A-1 Pictures가 맡았지만 스태프진은 대부분 변경되었습니다. 우선 감독은 원화 및 캐릭터 디자이너로 더 잘 알려진 이시하마 마사시 씨로 바뀌었고,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요즘 다시 조금씩 작업량을 늘리고 있는 이노츠메 신이치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으며, 페르소나3와 페르소나4에서 작화감독으로 일했던 이시카와 토모미 씨가 이번엔 캐릭터 디자이너로 기용되었습니다. 성우진은 물론 게임판 그대로이며, 애니는 오는 4월 8일부터 방송될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