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21. 15:54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타다 군은 사랑을..' 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타다 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타다 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 정보

제작: 동화공방

감독: 야마사키 미츠에 (팔견전, 월간 소녀 노자키 군)

구성: 나카무라 요시코 (비색의 조각, SUPER LOVERS)

캐릭터 디자인: 타니구치 쥰이치로 (감옥학원, 현시연 2기)

2018년 4월 신작 애니 타다 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 성우진 캐스팅
성우: 나카무라 유우이치, 이와미 마나카, 시모노 히로, 시모지 시노, 미야노 마모루

2018년 4월 신작 애니 타다 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 스토리
줄거리: 돌아가신 아버지 같은 카메라맨이 되길 꿈꾸며 사진부에 들어가 있던 고교 2학년 소년 타다 미츠요시는 봄이 되어 만개한 벚꽃을 찍기 위해 촬영에 나섰다가 길을 잃고 헤매이던 유학생 소녀 테레사를 구해주게 되고, 이 우연한 만남 이후 둘은 같은 학교에 다니며 조금씩 서로에게 빠져가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요즘 [달이 아름답다]라든지 [Just Because!] 등 원작이 따로 존재하지 않는 일반 연애물이 종종 제작되는 게 눈에 띄는데, 이 애니 역시 비슷한 장르의 작품으로, 동화공방이 약 3년만에 제작하는 오리지널 TV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메인 스태프진은 전원 [월간 소녀 노자키 군]에 참가했던 멤버들로 구성되어 감독 또한 야마사키 미츠에 씨가 그대로 기용됐고, [팔견전], [비색의 조각], [박앵귀] 등 여성대상 작품에서 크게 활약해온 나카무라 요시코 씨가 시리즈 구성 및 전편 각본을 담당했으며, 미즈시마 츠토무 씨의 작품에 주로 이름을 올리던 타니구치 쥰이치로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재작년 데뷔한 이와미 마나카 씨를 여주인공에 캐스팅한 걸 제외하면 경력 있는 성우들이 중심이라 하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