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26. 09:50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코믹 걸즈'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코믹 걸즈'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코믹 걸즈 정보

제작: Nexus

감독: 토쿠모토 요시노부 (연출가 출신)

구성: 타카하시 나츠코 (사랑과 거짓말, 연애폭군)

캐릭터 디자인: 사이토우 케이코 (작화감독 출신)

2018년 4월 신작 애니 코믹 걸즈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카오 히카루, 혼도 카에데, 오오니시 사오리, 타카하시 리에, 나나세 아야카

2018년 4월 신작 애니 코믹 걸즈 스토리
줄거리: 열다섯 살의 고교생 소녀 모에타 카오루코는 학생 신분임에도 장래성을 인정받아 4컷 만화가로서 프로 데뷔를 하지만, 연재 잡지의 독자 인기 앙케이트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게 되고, 누군가 그녀를 이끌어줄 사람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담당 편집자 아미사와 마유는 그녀에게 각종 장르의 젊은 여성 만화가들이 모여 사는 작은 기숙 아파트를 소개해준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삼자삼엽], [금빛 모자이크], [스텔라의 마법] 등, 같은 4컷 만화 계열잡지의 앤솔로지 코믹을 자주 그려온 만화가 한자와 카오리 씨가 이번엔 자기 작품의 애니화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감독은 연출가 출신으로 이 작품이 감독 데뷔작인 토쿠모토 요시노부 씨이고, 무명의 작화감독 사이토우 케이코 씨가 첫 캐릭터 디자인으로 발탁됐으며, 최근 활동량이 많은 타카하시 나츠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는데, 에피소드 각본진이 상당히 화려해서 요코테 미치코 씨, 하나다 쥿키 씨, 마치다 토우코 씨 등이 참가중입니다. 성우진은 여주인공이 무명의 아카오 히카루 씨이지만, 그외에는 요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진 성우들이 다수 캐스팅되었고, 애니의 제작은 Nexus에서 맡아 총 12화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