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22. 10:47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3D 여자친구'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3D 여자친구 리얼 걸'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3D 여자친구 리얼 걸 정보

제작: Hoods Entertainment

감독: 나오야 타카시 (도검난무 하나마루 1기)

구성: 아카오 데코 (복면계 노이즈, 노라가미)

캐릭터 디자인: 쿠리타 사토미 (히나로지)

2018년 4월 신작 애니 3D 여자친구 리얼 걸 성우진 캐스팅
성우: 우에니시 텟페이, 세리자와 유우, 아오이 쇼우타, 츠다 미나미, 칸다 사야카

2018년 4월 신작 애니 3D 여자친구 리얼 걸 스토리
줄거리: 고교 3학년인 츠츠이 히카리는 게임과 애니의 캐릭터만 있으면 현실 속 여자 따윈 필요없다고 생각하던 오타쿠였지만, 지각을 계기로 까칠한 성격과 남자관련 트러블 때문에 주위로부터 미움받던 미소녀 이가라시 이로하와 아는 사이가 된다. 이후 몇 가지 사건을 거쳐 츠츠이는 결국 그녀와 교제를 시작하는데, 고백과 동시에 그가 듣게 된 건 그녀가 반 년 뒤 전학을 간다는 사실이었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나나미 마오 씨가 마이너 순정만화 잡지인 디저트에서 연재했던 만화이며, 이 잡지로서는 [옆자리 괴물군]과 [좋아한다고 말해]에 이어 세 번째로 나온 애니화 작품입니다 (원작은 이미 재작년에 열두 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감독은 얼마 전 동화공방판 [도검난무]에서 첫 감독으로 발탁되었던 작감 출신의 나오야 타카시 씨가 맡았고, 그가 조감독으로 일했던 [히나로지]의 쿠리타 사토미 씨가 캐릭터 디자인으로 기용됐으며, 순정 쪽 작품에도 종종 참여해온 아카오 데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였습니다. 성우진은 완전 신인을 주인공에 캐스팅한 걸 비롯해, 약간 경력에 비해선 네임밸류가 높지 않은 성우들이 많은 편이라 하겠고, 참고로 실사영화로도 제작이 결정되어 올해 개봉예정으로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