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6. 28. 07:19

[뉴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orange' 상세정보!

2016년 7월 신작 애니 'orange'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orange 정보

제작: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감독: 하마사키 히로시 (STEINS;GATE, 테라포마즈)

각본: 카키하라 유우코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치하야후루 2기)

캐릭터 디자인: 유우키 노부테루 (우주전함 야마토2199, 파라다이스 키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orange 성우진 캐스팅
성우: 하나자와 카나, 야마시타 세이이치로, 후루카와 마코토, 타카모리 나츠미

2016년 7월 신작 애니 orange 스토리
줄거리: 평범한 고교생 소녀 나호는 2학년에 진학한 첫 날, 10년 뒤의 자신으로부터 한 통의 편지를 받는다. 편지에는 곧 도쿄로부터 전학오는 카케루란 소년을 좋아하게 될 것이란 사실과, 17살이 되었을 때 자살이라 여겨지는 사고로 죽게 되는 카케루를 구해달란 내용이 적혀 있었는데, 처음 의심과 달리 편지의 설명대로 벌어지는 일에 따라 카케루를 좋아하게 된 나호는, 그의 죽음을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로 결심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일반적으로 만화가 연재잡지를 변경할 때는 폐간이 원인이 아닌 이상 같은 출판사내의 잡지로 옮기는 게 보통입니다만, 연재 도중 다른 출판사의 잡지로, 그것도 메이저 순정만화지인 별책 마가렛에서 약간은 마이너한 월간 액션으로 이적했던 독특한 경위를 갖는 원작만화의 애니화입니다. 이미 작년 말에 실사 영화로도 만들어진 바 있는데, 테크노라이즈나 시구루이 등 약간은 어두운 분위기의 스타일리쉬한 작품을 주로 제작해온 하마사키 히로시 씨가 감독을 맡았으며, 오랜 경력의 유명 애니메이터 유우키 노부테루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