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6. 12. 06:37

[뉴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ReLIFE (리라이프)'!

2016년 7월 신작 애니 'ReLIFE (리라이프)'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ReLIFE (리라이프) 정보

제작: 톰스 엔터테인먼트

감독: 코사카 사토루 (작화감독 출신)

각본: 요코테 미치코 (감옥학원, SHIROBAKO)

캐릭터 디자인: 야마나카 쥰코 (청춘×기관총, 히토히라)

2016년 7월 신작 애니 ReLIFE (리라이프) 성우진 캐스팅
성우: 오노 켄쇼, 카야노 아이, 나미카와 다이스케, 토마츠 하루카, 사와시로 미유키

2016년 7월 신작 애니 ReLIFE (리라이프) 스토리
줄거리: 스물 일곱에 대학을 졸업하지만 취직 3개월만에 다시 백수가 된 청년 카이자키 아라타. 부모님의 원조도 끊기고 아는 친구도 없어 새 직장을 구하지 못한 채 고민에 빠져 있던 그의 앞에 어느 날 요아케 료라는 남성이 나타난다. 그는 카이자키에게 백수의 사회복귀 실험에 참가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하고, 이에 따라 카이자키는 특수한 약을 통해 외모를 젊게 만들어 고교에 1년간 다시 다니는 리라이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야요이소우 씨의 온라인 만화인데, 일본은 보통 온라인 만화라 해도 만화책의 페이지 형식으로 연재되는 게 대부분이지만, 이 작품은 네이버(NHN)가 일본 쪽에서도 운영하는 우리나라식 웹툰 사이트 Comico에 연재중인 만화입니다. 감독인 코사카 사토루 씨는 공식 사이트에 겁쟁이 페달 연출이라고 나와있지만, 사실 연출을 맡은 건 1&2기 총 62화를 통틀어 단 한 화뿐이고 실제로는 작화감독 일이 중심이던 분이며, 요코테 미치코 씨와 효우도우 카즈호 씨가 공동 구성을, 야마나카 쥰코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젊은 인기성우들을 다수 기용해서 은근히 호화로운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