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5. 10. 14. 10:46

[뉴스] 2015년 10월 신작 애니 'Dance with Devils'!

2015년 10월 신작 애니 ''Dance with Devils'의 상세정보입니다.

2015년 10월 신작 애니 Dance with Devils 정보

제작: 브레인즈 베이스

감독: 요시무라 아이 (아오하라이드, 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구성: 콘파루 토모코 (너에게 닿기를, 아오하라이드)

캐릭터 디자인: 타카시나 유카 (마모루 군에게 축복을, 오다 노부나의 야망)

2015년 10월 신작 애니 Dance with Devils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카네야 히미카, 하타노 와타루, 사이토 소마, 콘도 타카시, 히라카와 다이스케

2015년 10월 신작 애니 Dance with Devils 스토리
줄거리: 지극히 평범한 생활을 보내던 고교 2학년의 소녀 타치바나 릿카는 어느 날 저녁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어머니를 납치당하고 그녀 자신도 습격을 받지만, 학생회 회장 레무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구해진다. 이후 그녀는 납치범들이 원하는 것이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연구하던 흑마술에 관련된 마도서란 사실과 함께, 엑소시스트인 오빠와 실종된 아버지 등 가족의 비밀과, 악마와 타천사로 구성된 학교 학생회의 정체를 알고 혼란에 빠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여성대상 게임 제작사인 Reject의 기획으로 만들어지게 된 작품으로, 오늘 함께 뉴스를 전한 [스타뮤]처럼 뮤지컬 요소를 가미한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입니다. 성우진은 스타뮤에 비해 약간 마이너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 요시무라 아이 씨를 비롯해 너에게 닿기를, NANA 등 순정만화 원작의 작품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온 콘파루 토모코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했으며, Reject소속의 일러스트레이터 마에다 히로타카 씨가 캐릭터 원안을, 타카시나 유카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