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5. 10. 16. 05:42

[뉴스] 2015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아가씨 학교에...'!

신작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입니다.

2015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정보

제작: SILVER LINK

감독: 신보 마사토 (Fate 프리즈마 이리야)
구성: 시모야마 켄토 (나루토SD, 가난뱅이신이!)

캐릭터 디자인: 사노 타카오 (치토세 겟츄)

2015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성우진 캐스팅
성우: 타마루 아츠시, 세리자와 유우, 타치바나 리카, 쿠와하라 유우키, 모리나가 치토세

2015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스토리
줄거리: 정재계 귀한 집안의 영애들이 다니는 세이카인 여학교에선, 여성만으로 구성된 교직원들로 인한 남성 면역력 저하와, 졸업 후 일반사회에 적응하지 못해 온라인 게임 폐인이 되는 사례가 다발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서민 남학생을 샘플로 입학시킬 것을 결정한다. 이에 따라 평범한 고교에 다니던 소년 키미토는 외모에서 두뇌 및 신체능력까지 모든 면에 있어 평균적이란 점과, 사실은 게이라는 잘못된 정보 때문에 이 샘플로 선정되어 이 학교의 유일한 서민 남성으로서 생활하게 되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국내에도 정식발매된 나나츠키 타카후미 씨의 라이트노벨이 원작으로, 2012년부터 만화판이 연재되고 있고, 재작년 드라마CD로도 제작되었던 작품의 애니화입니다. 감독은 연출가 출신으로 최근 프리즈마 이리야를 통해 감독 데뷔를 했던 신보 마사토 씨이며, 이번 시즌 같은 제작사가 만드는 대마도학원 35시험소대 역시 겸임 중인 시모야마 켄토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드라마CD로부터 전원 변경되어 신인급 성우들을 위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