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9. 2. 12:59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드리페스' 상세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드리페스 (드림 페스티발)'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드리페스 / 드림 페스티벌 정보

제작: 미공개

감독: 무라노 유우타 (Brave Beats)

구성: 카토우 요우이치 (요괴 워치, 아이카츠)

캐릭터 디자인: 요시카와 야요이 (작화감독 출신)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드리페스 성우진 캐스팅
성우: 이시하라 소우마, 미조구치 타쿠야, 토미타 켄타로, 오오타 마사키, 마사키 카오루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드리페스 스토리
줄거리: 평범한 고교 생활을 보내던 소년 아마미야 카나데는 어느 날, 전설적 아이돌이었던 미카미 하루토에게 스카우트 되어 요즘 아이돌 치고는 시작이 늦다고 할 수 있는 고2의 나이에 아이돌 그룹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아역 출신인 오이카와 신, 천재적인 감각을 가진 사와무라 치즈루, 노력가 사사키 쥰야, 연약해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정열적인 카타기리 이츠키와 만난 그는, CD데뷔를 위해 꿈의 스테이지 드림 페스티발에 참가하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완전히 주류가 되어버려 이젠 양산형이란 말을 붙여야 될 듯한 아이돌 애니 중 하나입니다. 원래 이 작품은 2.5차원 아이돌 응원 프로젝트라 하여, 성우가 아닌 미남 극단배우들로 구성된 그룹을 캐릭터화 시킨 뒤, 이를 스마트폰 앱으로 만들어 전개해온 반다이 남코의 기획인데, 비슷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다른 아이돌물과 마찬가지로, 일단 애니의 스토리 자체는 오리지널이라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메인 스태프진은 최근 저연령층 대상 작품 쪽에서 활약해온 무라노 유우타 씨와 카토우 요우이치 씨, 요시카와 야요이 씨가 기용됐으며, 애니메이트 채널을 통해 9월 말부터 인터넷 방영을 먼저 시작하고, TV에선 10월 7일부터 방송될 예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