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7. 13. 11:00

[뉴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X'

2016년 7월 신작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의 정보입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정보

제작: ufotable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OVA)

각본: 비공개 (제작사명 표기)

캐릭터 디자인: 마츠시마 아키라 (마리아님께서 보고 계셔, 바람의 검심 OVA)

2016년 7월 신작 애니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성우진 캐스팅
성우: 키무라 료헤이, 카야노 아이, 오오사카 료타, 시타야 노리코, 후쿠엔 미사토

2016년 7월 신작 애니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스토리
줄거리: 보통은 인간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 천족(天族)에 의해 키워진 청년 스레이는, 형제처럼 자란 천족 소꿉친구 미크리오와 함께 취미인 유적탐사를 하던 도중 인간 왕녀 앨리샤와 만난다. 이후 그녀를 따라 처음 인간의 도시로 내려가게 된 스레이는 한 사건에 휘말려 돌에 박혀있던 전설의 성검을 뽑아버리고, 결국 세상을 재앙으로부터 구해낸다는 도사(導師)가 되어 세계를 여행하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을 듯하지만, 남코의 인기 RPG게임 시리즈가 원작입니다. 이번 애니화는 원화 및 작화감독 출신으로, 테일즈 시리즈의 게임 OP영상과 심포니아의 OVA 감독을 맡았던 소토자키 하루오 씨가 처음 TV애니 감독으로 기용됐으며, 게임판 OP를 제작했던 ufotable이 이번 TV애니 또한 담당합니다. 기본적으로 이전 방영했던 스폐셜 방송과 스태프진은 전원 동일한데, 성우진은 작년 말에 병으로 돌아가신 마츠키 미유 씨의 캐릭터만이 시타야 노리코 씨로 변경되었고, 그외는 그대로 참가중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