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1. 19. 09:14

[뉴스] 2016년 1월 신작 애니 '쇼와 겐로쿠 라쿠고..'!

2016년 1월 신작 애니 '쇼와 겐로쿠 라쿠고 동반자살'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월 신작 애니 쇼와 겐로쿠 라쿠고 동반자살 정보

제작: 스튜디오 딘

감독: 하타케야마 마모루 (산카레아, 로젠메이든/2013)
구성: 쿠마가이 쥰 (하마토라, 페르소나4)

캐릭터 디자인: 호소이 미에코 (표적이 된 학원, 아이우라)

2016년 1월 신작 애니 쇼와 겐로쿠 라쿠고 동반자살 성우진 캐스팅
성우: 세키 토모카즈, 이시다 아키라, 야마데라 코우이치, 하야시바라 메구미 등

2016년 1월 신작 애니 쇼와 겐로쿠 라쿠고 동반자살 스토리
줄거리: 때는 쇼와란 원호를 쓰던 1970년대의 일본. 천애고아로 건달 생활을 하다 교도소에 들어가게 된 청년 쿄우는, 위문공연을 온 명인 야쿠모의 라쿠고에 반해 라쿠고가(落語家)가 될 결심을 한다. 그로부터 1년 뒤, 출소와 동시에 야쿠모를 찾아가 그의 첫째 제자가 된 쿄우지는, 야쿠모가 돌봐주고 있던 코나츠란 여성과의 만남을 통해 라쿠고가로서 크게 성장하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ITAN이라는 마이너 계간지에 연재중인 쿠모타 하루코 씨의 만화로, 일본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의 만화부문 우수상 및 코단샤 만화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감독은 스튜디오 딘과 관계가 깊은 하타케야마 마모루 씨(연출가인 오마타 신이치 씨의 별개명의)가 맡았으며, 애니만이 아니라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중인 쿠마가이 쥰 씨가 구성을, 이번 시즌에 재와 환상의 그림갈에도 기용된 호소이 미에코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특히 주목하고 싶은 건 성우진인데, 아무래도 소재가 라쿠고이기 때문인지 이번 시즌 신작 중 최고라고 해도 좋을 만큼 실력파 인기 성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