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4. 9. 29. 12:06

[뉴스] 2014년 10월 신작 애니'신격의 바하무트' 정보!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신격의 바하무트'의 상세정보입니다.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신격의 바하무트 정보

제작: MAPPA

감독: 사토우 케이이치 (TIGER & BUNNY)
구성: 하세가와 케이이치 (게게게의 키타로, 철완아톰 리메이크)

캐릭터 디자인: 온다 나오유키 (BLASSREITER, Ergo Proxy)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신격의 바하무트 성우진 캐스팅
성우: 요시노 히로유키, 이노우에 고우, 시미즈 리사, 히라타 히로아키, 반 메구미

2014년 10월 신작 애니 신격의 바하무트 스토리
줄거리: 대륙을 멸망의 위기로 몰아넣은 검은 드래곤 바하무트를 인간과 신, 악마로 이루어진 세 종족이 힘을 합쳐 봉인한 뒤, 그 봉인의 열쇠를 신족과 악마족이 나눠갖고 세계가 안정을 되찾은 지 2000년의 세월이 지난 세계. 현상수배범을 잡아 생계를 이어가던 건달 파바로는 자신의 사소한 거짓말로 인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고, 한 명의 소녀가 신족의 열쇠를 훔쳐 바하무트가 봉인에서 풀려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Cygames가 개발한 핸드폰용 소셜 카드게임으로, 국내에선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란 제목으로 서비스중이라고 합니다. 감독은 별난 이력을 자랑하면서도 TIGER & BUNNY로 흥행에 성공한 바 있는 사토우 케이이치 씨가 맡았고, 애니보다는 특촬쪽에서 주로 활동해온 하세가와 케이이치 씨가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전체적으로 경력 있는 중견성우가 많이 눈에 띄는데, 아무래도 카드게임이 원작인 만큼 스토리는 게임의 중심설정을 가져온 오리지날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