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만화 게임 소감 / / 2013. 7. 18. 00:21

[애니] 내가 인기없는 건.. 01-02화 감상

[ 내가 인기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가 나빠 01화 02화 감상]

 

이어서 내가 인기없는 건 아무리 생각...와타모테 감상입니다 (제목이 너무 길어요 -_-;;). 원작 만화가 워낙 짧막짧막한 내용이고, 그다지 스토리의 바리에이션 폭이 넓은 작품도 아니었기 때문에 방영 전까진 5분 내지는 15분짜리 애니가 아닐까 의심하고 있었습니다만 별 무리없이 30분을 잘 채워준 애니화였습니다. 감독인 오오누마 신 씨가 이번 시즌 프리즈마 이리야와 함께 두 작품을 동시에 맡고 있기 때문에 기대 반 걱정 반으로 기다렸었는데, 일단 2화까지 본 현재로선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내가 인기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가 나빠 01화 02화 감상

스토리야 이전에 썼던 원작감상글이나 뉴스에서도 얘기했으니 생략하겠습니다만, 생각보다 훨씬 토모코를 귀엽게 표현해줘서 다행히 원작의 안쓰러움보다는 유머적으로 느껴지는 게 좋았다는 인상입니다. 사실 조금만 방향을 잘못 잡아도 크게 틀어지기 쉬운 내용이었으니까요. 성우인 킷타 이즈미 씨는 사나다 아사미 씨를 떠올리게 하는 목소리 톤으로 꽤 좋아하던 분이라 거의 일인극이나 다름없는 이 작품에서의 비중을 생각할 때 즐거운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오프닝도 은근히 잘 매칭되어 좋더군요). 이번 시즌엔 일상물이 은근히 많은데, 그 중에선 독특한 분위기로 우선 리드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