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2. 9. 18:20

[뉴스] 2013년 4월 신작 '데빌 서바이버2' 애니화 정보!

2013년 4월 신작 애니 '데빌 서바이버2 the animation'의 정보입니다.

 

제작: 브릿지
감독: 키시 세이지 (세토의 신부, Angel Beats)
각본: 우에즈 마코토 (세토의 신부, 우주형제)
캐릭터디자인:
사지마 에츠시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성우: 카미야 히로시, 오카모토 노부히코, 우치다 아야, 사와시로 미유키, 사쿠라이 타카히로

줄거리: 평범한 고3 소년 히비키는 단짝친구인 다이치로부터 주위사람의 죽음이 예고되는 동영상 사이트에 대해 알게 되고, 이 동영상의 예고대로 지하철 사고에 휘말리고 만다. 이 사건 이후 세계는 악마란 존재의 침공으로 패닉상태에 빠지지만, 수수께끼의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악마와 계약을 맺은 덕분에 살아남은 그들은 특수능력자 부대 집스와 만나 사태의 해결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DS로 발매되었던 여신전생의 파생 시리즈 게임이 원작으로, 제목에 속편을 의미하는 2가 붙어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완전 별개의 내용이며, 1은 애니화된 적도 없습니다. 이번 애니화는 하청제작이 중심인 애니제작사 브릿지가 맡았지만 스태프진은 키시 세이지 씨와 우에즈 마코토 씨 콤비가 맡는 등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 발표된 성우진도 그럭저럭 화려하다고 할 수 있을 듯합니다.

덧붙여 이 게임은 발매 당시 클리어했습니다만, 시나리오도 캐릭터도 좋았던 데다, 꽤 높은 난이도와 전략성을 가졌던 양작이었기에 애니 방영에 앞서 혹시 게임에도 관심 있는 분이라면 미리 플레이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