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2. 2. 12:24

[뉴스] 2013년 4월 신작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2013년 4월 신작 애니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의 정보입니다.

 

제작: 브레인즈 베이스
감독: 요시무라 아이 (연출가 출신)
각본: 스가 쇼타로 (공각기동대SAC, Darker than Black)
캐릭터디자인:
신도우 유우 (원화가 출신)

성우: 에구치 타쿠야, 하야미 사오리, 토우야마 나오, 코마츠 미카코, 히야마 노부유키

줄거리: 고교 2학년 소년 히키가야는 어릴 적부터 계속 친구가 없던 탓에 남이 상냥하게 대해줘도 우선 경계하고 의심부터 하는 성격이 되어버린 외톨이로, 그런 그를 보다 못한 생활지도 선생님에 의해 학교의 봉사부에 강제로 입부당한다. 그곳에서 그는 학교 제일의 재녀 유키노와, 밝은 성격에 주위로부터 인기도 많은 미소녀 유이를 만나 그녀들의 관심을 사게 되지만, 그의 의심많은 성격 탓에 러브코메디 전개는 계속해서 좌절되고 마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라이트노벨식 정석전개를 부정하는 라이트노벨다운 작품으로, 발간으로부터 약 1년만에 애니화 발표와 만화화가 진행되는 등 상당히 빠르게 미디어 믹스가  전개중입니다. 감독인 요시무라 아이 씨는 젊은 나이의 여성 연출가로, 이 작품을 통해 애니 감독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게감 있는 작품들을 주로 해온 스가 씨가 이런 러브코메디의 각본을 담당한 것도 약간 의외네요. 성우진은 드라마CD 때와 변경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