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9. 7. 10. 12:36

[뉴스] 2019년 7월 신작 애니 '여고생의 낭비' 상세정보!

2019년 7월 신작 애니 여고생의 낭비의 상세정보입니다.

2019년 7월 신작 애니 여고생의 낭비 정보

제작: Passione

감독: 타카하시 타케오 (히나코 노트, citrus)

구성: 요코타니 마사히로 (BAKUMATSU, Free!)

캐릭터 디자인: 야스다 쇼우코 (총황무진의 파프니르, 해피 슈가 라이프)

2019년 7월 신작 애니 여고생의 낭비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아카사키 치나츠, 토마츠 하루카, 토요사키 아키, 타카하시 리에, M.A.O, 토미타 미유

2019년 7월 신작 애니 여고생의 낭비 스토리
줄거리: 만화가를 꿈꾸던 오타쿠 소녀 키쿠치 아카네는 새롭게 입학한 사이노타마 여자고등학교에서 초등학생 시절의 문제아 친구들과 재회한다. 이후 그녀는 옛날부터 잘나가는 여고생을 동경하던 바보 타나카, 감정을 보이지 않아 로봇이라 불리는 사기노미야, 초등학생 같은 외모의 로리 소녀 모모이, 심각한 중2병 환자인 야마모토 등과 함께 시끌벅적한 고교생활을 보내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개인이 취미 삼아 니코니코 동화에 올리던 만화인데, 이것이 인기를 끌어 카도카와의 웹 만화 사이트 등에 가필 및 수정을 가한 리메이크판으로 정식 연재를 시작했던 경위를 가진 작품입니다. 스태프진은 이런 학원 코미디 장르의 애니치고 나름 나쁘지 않은 편으로, 일단 감독은 최근의 Passione 작품에서 중용받고 있는 타카하시 타케오 씨가 이번에도 기용되었고, 인기 각본가인 요코타니 마사히로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으며, 기본적인 하부 스태프들은 대부분 감독의 전작에 참가했던 멤버들입니다. 성우진은 인기 여성 성우들을 다수 캐스팅하고 있고, 오프닝과 엔딩 곡도 전부 주역급 캐릭터를 맡은 성우들이 부르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5일 (금) 2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