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9. 6. 9. 11:58

[뉴스] 2019년 7월 신작 애니 '로드 엘멜로이 2세의..'!

2019년 7월 신작 애니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9년 7월 신작 애니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정보

제작: TROYCA

감독: 카토우 마코토 (이윽고 네가 된다,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구성: 코다치 우쿄 (케이오스 드래곤)

캐릭터 디자인: 나카이 쥰 (은수저, 성검의 블랙스미스)

2019년 7월 신작 애니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성우진 캐스팅
성우: 나미카와 다이스케, 우에다 레이나, 오노 다이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2019년 7월 신작 애니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스토리
줄거리: 정복왕 이스칸다르와 함께 제4차 성배전쟁을 치룬 웨이버 벨벳은 로드 엘멜로이의 이름을 이어받아 시계탑의 현대마술과 학부장으로서 학생들을 가르쳐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보관중이던 이스칸다르의 성유물을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결국 그는 성유물이 들어있던 금고에 남겨진 마안수집열차 초대장을 단서 삼아 제자들과 함께 사건 해결에 나선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TYPE-MOON의 Fate/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삼은 라노벨이 원작이며, 분류상 스핀오프 내지는 외전이라 볼 수 있겠지만 캐릭터와 세계관이 공유될 뿐 내용 자체는 별개에 가깝기에 따로 뉴스를 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원작이 되는 소설은 지난 달에 10권으로 완결되었는데, 이번 애니화는 FATE/Grand Order의 게임 오프닝 및 TV 스페셜 애니를 만들었던 TROYCA가 제작하며, 이 회사에서 비슷한 추리물인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 있다]를 통해 감독 데뷔를 했던 카토우 마코토 씨가 감독을 담당합니다. 그외 스태프로는 베테랑 애니메이터인 나카이 쥰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그렸고, 타이업 위주의 소설가이자 Fate/Grand Order에 게스트 시나리오로 참여하기도 했던 코다치 우코 씨가 시리즈 구성으로 기용됐으며, 역시나 Fate/시리즈에 자주 참가해온 카지우라 유키 씨가 음악을 맡았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PV영상]  /  방영 개시일: 7월 6일 (토) 24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