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4. 4. 02:19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중신기 판도라'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중신기 판도라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중신기 판도라 정보

제작: 새틀라이트

감독: 카와모리 쇼우지 (마크로스, 아크에리온 시리즈)

구성: 네모토 토시조우 (로그 호라이즌, 이누x보쿠SS)

캐릭터 디자인: 아비코 에이지 (서브: 가부키부, 사무라이 플라멩코)

2018년 4월 신작 애니 중신기 판도라 성우진 캐스팅
성우: 마에노 토모아키, 토우야마 나오, 하나자와 카나, 카야노 아이, 히야마 노부유키

2018년 4월 신작 애니 중신기 판도라 스토리
줄거리: 2031년, 중국의 샹룽에서 벌어진 양자 리액터 폭발사고로 인해 각종 동식물과 기계가 융합한 특이진화생물 B.R.A.I가 출현하고, 인류는 이들의 공격을 피해 새로 건설된 절대방위도시에 갇힌 채 살아가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그로부터 7년 뒤, 폭발사고를 일으켰던 과학자 중 한 명인 레온 라우는 도시로부터 추방되었으면서도 B.R.A.I에 대항할 방법을 찾아 양자 리액터의 연구를 계속하고 있었다.


「 프리시스 코멘트 」

꾸준히 오리지널 SF애니를 만들어오고 있는 새틀라이트의 신작입니다만, 중국의 Xiamen Skyloong Media와 공동 프로듀스로 제작되어, 중일 동시방영은 물론이고, 스토리와 배경 설정, 캐릭터에까지 중국적인 요소가 다수 반영된 작품입니다. 일단 애니의 제작 자체는 전부 일본에서 하고 있는 듯한데, 기본적으로 스태프진은 총감독을 맡은 카와모리 쇼우지 씨와 자주 함께 일해온 멤버들로 구성되어 [아크에리온 로고스]와 [노부나가 더 풀]의 사토우 히데카즈 씨가 감독으로 다시 기용됐고, 최근 [마크로스 델타]에 참가했던 네모토 토시조우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으며, 에바타 리사 씨가 캐릭터 원안을, 아비코 에이지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그렸습니다. 성우진은 중견급 이상을 중심으로 한 안정적인 캐스팅이라 하겠고, 초기 발표로부터 변경이 없다면 애니는 26화물로 제작된다는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