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4. 3. 03:07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노예구'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노예구 The Animation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노예구 The Animation 정보

제작: Zero-G + TNK

감독: 쿠라타니 료우이치 (츠구모모)

구성: 쿠라타니 료우이치 (츠구모모)

캐릭터 디자인: 고토우 쥰지 (하이스쿨 DxD, 일기당천 4기)

2018년 4월 신작 애니 노예구 The Animation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야마무라 히비쿠, 스즈키 료우타, 센본기 사야카, 키노시타 스즈나, 니시다 노조미

2018년 4월 신작 애니 노예구 The Animation 스토리
줄거리: 평범한 삶에 지루함을 느끼던 스무 살의 여성 아라카와 에이아는 친구의 황당한 실연 이야기에 호기심이 솟아 그 상대였던 오오타 유우가와 만나게 되고, 에이아의 뛰어난 관찰력과 과감한 행동력에 감명을 받은 유우가로부터 남을 노예로 만들 수 있는 특수기구 SCM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그의 파트너가 되어 SCM을 사용하는 게임에 참가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노예구]는 오카다 신이치 씨가 썼던 핸드폰 소설이 원작으로, 한때 실사 영화계에 불었던 핸드폰 소설 붐에 따라 이 또한 영화로 만들어진 적이 있는 작품인데, 작년 10월에 방영된 [왕 게임]과 마찬가지로 핸드폰 소설의 직접적인 애니화가 아니라 실질적으로는 이를 원안 삼아 그려진 만화판의 애니화입니다. 스태프로는 이번 작품을 공동제작하는 Zero-G에서 중용되어온 연출가이자 작년에 [츠구모모]를 통해 감독 데뷔를 했던 쿠라타니 료우이치 씨가 감독과 시리즈 구성을 겸임했고, 약간 노출도가 높은 작품에 주로 관여해온 고토우 쥰지 씨가 캐릭터 디자인 및 총작화감독을 맡았습니다. 내용상 등장인물 숫자가 꽤 많은데, 일부를 제외하면 메인 캐릭터를 맡은 성우진은 약간 마이너한 편으로 보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