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3. 2. 04:31

[뉴스] 2018년 4월 신작 애니 '골든 카무이' 상세정보!

2018년 4월 신작 애니 '골든 카무이'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4월 신작 애니 골든카무이 정보

제작: 제노 스튜디오

감독: 난바 히토시 (HEROMAN, GOSICK)

구성: 타카기 노보루 (장국의 알타이르, 옆자리 괴물 군)

캐릭터 디자인: 오오누키 켄이치 (건담 빌드 파이터즈, MAJOR 2~6기)

2018년 4월 신작 애니 골든카무이 성우진 캐스팅
성우: 코바야시 치카히로, 시라이시 하루카, 나카타 죠지, 이토 켄타로, 노무라 켄지

2018년 4월 신작 애니 골든카무이 스토리
줄거리: 군인 시절 불사신이라 불리던 청년 스기모토 사이치는 함께 싸우다 전사한 친구 토라지의 유언에 따라, 토라지의 아내이자 사이치가 좋아하던 소꿉친구이기도 한 우메코의 눈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사금을 채취하러 홋카이도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도난당한 아이누족의 금괴 이야기를 들은 그는, 금괴의 지도를 문신으로 새겼다는 탈옥한 죄수들을 찾아 나선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주간 영점프에서 노다 사토루 씨가 그리고 있는 만화인데, 연재 초기부터 큰 주목을 받으며 애니화 이야기도 상당히 빠른 단계에 나왔지만 한동안 소식이 없다가, 최근 정식 발표를 하고 오는 4월부터 마침내 방영을 개시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감독은 1980년대 초부터 활동해온 베테랑 난바 히토시 씨이며, 역시나 오랜 경력의 타카기 노보루 씨와 오오누키 켄이치 씨가 각각 시리즈 구성과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는 등, 메인 스태프가 전원 1960년대생일 만큼 스태프진의 연령층은 높은 편입니다. 성우진 역시 남녀 주인공을 제외하면 중견급 이상의 성우들이 많이 보인다고 하겠으며, 인기 밴드 Man with a mission이 오프닝을 담당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