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0. 28. 13:03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18if' 상세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18if'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18if 정보

제작: GONZO

감독: 니시모리 아키라 (갤러리 페이크, 히토히라)

구성: 토미오카 아츠히로 (이나즈마 일레븐, 포켓몬스터)

캐릭터 디자인: 옷파타 타다시 (작화감독 출신)

2017년 7월 신작 애니 18if 성우진 캐스팅
성우: 시마자키 노부나가, 코야스 타케히토, 나즈카 카오리, 엔도우 아야, 카쿠마 아이

2017년 7월 신작 애니 18if 스토리
줄거리: 어느 날 잠에서 깬 소년 하루토는 자신이 타인의 꿈과 꿈이 이어진 세계에 빠져들었다는 걸 알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을 오빠라고 부르는 수수께끼의 소녀 리리와 만난다. 이후 하루토는 잠자는 공주 증후군에 의해 꿈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마녀들이 존재한다는 걸 듣게 되고, 리리와 함께 이 마녀들의 고민을 해결하여 현실로 되돌려 보내기 위한 여행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일단 원작이라 할 수 있는 건 스마트폰 전용게임인 [18 ~너와 이어지는 퍼즐]로 GONZO에서 애니의 제작을 맡았는데, 위의 스태프 리스트에는 1화와 2화를 담당한 니시모리 아키라 씨만을 적었지만 실제로는 각 에피소드마다 개별 감독제를 채용하고 있어서, 이밖에도 치기라 코우이치 씨, 타카하시 유키오 씨, 키시모토 미유키 씨 등 약 10명의 애니메이터가 감독으로 참가했으며, 시리즈 구성은 어린이 대상 애니에서 특히나 많은 활동을 해온 토미오카 아츠히로 씨가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나름 나쁘지 않은 편이라 하겠고, 오프닝 곡에 지브리의 모노노케히메로 유명한 성악가 메라 요시카즈 씨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것도 주목할 만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