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6. 30. 13:41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심심한 칠드런' 상세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심심한 칠드런'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심심한 칠드런 정보

제작: 스튜디오 고쿠미

감독: 카네코 히라쿠 (발키리 드라이브, 마유비검첩)

구성: 우라하타 타츠히코 (히나코 노트, MONSTER)

캐릭터 디자인: 스미모토 에츠코 (유리쿠마 아라시)

2017년 7월 신작 애니 심심한 칠드런 성우진 캐스팅
성우: 이시카와 카이토, 미나세 이노리, 마에노 토모아키, 오노 켄쇼우, 하나자와 카나

2017년 7월 신작 애니 심심한 칠드런 스토리
줄거리: 관현악부의 치즈루를 짝사랑하는 축구부의 타쿠로와 그런 그의 마음을 전혀 눈치 못 채고 있는 치즈루. 불량소녀 료코와 그녀에게 이끌리는 학생회장 마사후미, 차도부에 소속된 아야카에게 고백을 받고도 그게 고백인지도 모르는 둔감남 타케시 등, 평범한 고교생들이 각자 나름의 사랑을 하며 겪어가는 청춘 이야기가 펼쳐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원래 만화가 와카바야시 토시야 씨가 2012년부터 개인 홈페이지와 니코니코 등에 공개해가던 옴니버스 만화였는데, 이것이 2014년부터 매거진 계열의 잡지에 직접 연재되기 시작하여 이번에 애니화까지 이뤄지게 되었습니다. 비록 캐릭터간의 관련성이나 재등장은 있지만 기본적으론 전원이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군상극 형식을 취하고 있는 작품이며, 감독은 최근 성흔의 퀘이서, 발키리 드라이브 등 소프트 에로물에서 주로 활약해온 카네코 히라쿠 씨가 기용됐고, 베테랑인 우라하타 타츠히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습니다. 성우진은 전체적으로 인기성우들을 다수 캐스팅하고 있는데, 최근 동거중이란 사실이 밝혀진 모 성우 커플을 동시에 기용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원작대로라면 직접 관계가 있는 역할은 아닌 걸로 보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