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6. 7. 13:49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DIVE!!' 상세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DIVE!!'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DIVE!! 정보

제작: ZERO-G

감독: 스즈키 카오루 (푸피포)

구성: 마치다 토우코 (SHOW BY ROCK, 체인 크로니클)

캐릭터 디자인: 야츠 미야코 (뱀파이안 키즈, 츄브라)

2017년 7월 신작 애니 DIVE!! 성우진 캐스팅
성우: 카지 유우키, 사쿠라이 타카히로, 나카무라 유우이치, 스기타 토모카즈, 우치야마 코우키

2017년 7월 신작 애니 DIVE!! 스토리
줄거리: 천성적인 유연성과 뛰어난 동체시력을 가진 중학생 소년 사카이 토모키는 초등학생 시절부터 다니던 미즈키 다이빙 클럽이 적자경영으로 인해 폐쇄 위기에 놓였다는 걸 알게 되고, 다음 해 열릴 올림픽에 출전할 대표선수를 배출한다는 걸 조건으로 모회사를 설득한 다이빙 클럽을 존속시키기 위해, 토모키는 새 코치 카요코와 함께 선발시합을 목표로 가혹한 특훈을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작년 7월에 2005년도 쇼가쿠칸 아동문학상 수상작품이던 배터리가 애니로 만들어진 바 있습니다만, 이를 제작했던 신생 애니제작사 ZERO-G가 이번엔 2003년도에 같은 상을 수상했던 비슷한 장르의 소설 'DIVE!!'를 애니화합니다. 이미 소년 선데이에서 만화로도 연재되었었고, 라디오 드라마에 이어 약 9년 전에 실사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는 꽤 유명한 작품인데, 애니판 감독은 연출가 출신인 스즈키 카오루 씨가 맡았으며, 마치다 토우코 씨와 야츠 미야코 씨가 각각 시리즈 구성과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는 등, 메인 스태프진이 전원 여성 멤버들로 이뤄졌습니다. 성우진은 신진급보다는 중견급 인기 남자성우들이 다수 캐스팅 된 게 특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