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3. 26. 04:10

[뉴스] 2017년 4월 신작 애니 '프레임 암즈 걸' 정보!

2017년 4월 신작 애니 '프레임 암즈 걸'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4월 신작 애니 프레임암즈걸 정보

제작: ZEXCS

감독: 카와구치 케이이치로 (하야테처럼, 절대가련 칠드런)

구성: 아카오 데코 (우라라 미로첩,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캐릭터 디자인: 카와무라 코우스케 (마요치키, 대마도학원 35시험소대)

2017년 4월 신작 애니 프레임암즈걸 성우진 캐스팅
성우: 히카사 요우코, 카호 나루미, 아야세 유우, 나가에 리카, 야마자키 에리, 아베 리카

2017년 4월 신작 애니 프레임암즈걸 스토리
줄거리: 지극히 평범한 고교 1학년 소녀 아오의 집에 어느 날 프레임 암즈 걸 고우라이가 들어있는 소포가 배달된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인공지능을 넘어선 인공자아를 가진 정밀로봇으로, 세계적으로 기동에 성공한 사례가 없던 고우라이를 깨우는 데 어째선지 성공한 아오는, 이후 피규어나 프라모델 등에 관한 지식이 전혀 없으면서도 일상생활을 함께 보내며 프레임 암즈 걸을 성장시켜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아마 그림을 보고 2010년과 2012년에 애니화 된 무장신희의 속편이라 생각하실 분이 대부분일 것 같은데, 여러모로 유사점이 있긴 하지만, 이 프레임 암즈 걸은 코토부키야가 만드는 피규어를 기초로 제작되는 별개의 작품입니다 (이미 무장신희는 원작상품을 만들던 코나미가 내팽개친 것과 다름없는 상태인데다, 그 후에 코토부키야가 코나미 파츠와 호환되는 추가 키트를 공식적으로 발매한 적도 있고 하니 문제시되진 않을 듯합니다. 물론 요즘 악명 높은 코나미라 혹시 또 모르지만 말이죠). 사족이 길어졌습니다만 애니화 스태프진은 카와구치 케이이치로 씨와 아카오 데코 씨 등 나름 믿을 만한 멤버들이며, 성우진은 히카사 요우코 씨를 제외하면 무명급 성우들이 많이 보이는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