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1. 7. 15:02

[뉴스] 2017년 1월 신작 애니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2017년 1월 신작 애니 '스쿨걸 스트라이커즈'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1월 신작 애니 스쿨걸스트라이커즈 정보

제작: J.C.STAFF

감독: 니시키오리 히로시 (아즈망가 대왕,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구성: 요시오카 타카오 (마법소녀 육성계획, 정령사의 검무)

캐릭터 디자인: 타나카 유우이치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역시 내 청춘..)

2017년 1월 신작 애니 스쿨걸스트라이커즈 성우진 캐스팅
성우: 이시하라 카오리, 히다카 리나, 사와시로 미유키, 하나자와 카나, 오구라 유이

2017년 1월 신작 애니 스쿨걸스트라이커즈 스토리
줄거리: 언뜻 평범해보이는 중고교 일체형 여학교 고료우칸학원에는 숨겨진 얼굴이 있었다. 그건 바로 시공의 틈새로부터 나타나는 수수께끼의 요마 오블리와 싸우기 위한 특수부대를 양성하는 학교라는 것. 이 오블리와 싸울 수 있는 건 오직 오차원 공간의 탐지능력을 가진 스트라이커라 불리는 소녀들뿐으로, 새로운 팀 알타이르 토르테에 배속된 다섯 소녀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지난 2014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스퀘어에닉스의 스마트폰용 소셜게임으로, 이미 만화와 소설, 드라마CD 등으로 미디어 믹스 되어온 작품의 TV애니화입니다. 스태프진은 이런 류의 스마트폰 게임의 애니화 치고는 상당히 호화롭다고 할 수 있겠는데, 지금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흥행에 성공해온 니시키오리 히로시 씨가 감독을 맡았고, 그와 이전부터 여러 차례 함께 작업한 바 있는 타나카 유우이치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이번 시즌 '데미 쨩은 이야기하고 싶어'도 함께 맡고 있는 요시오카 타카오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원래부터 성우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던 게임이 원작인 만큼, 성우진은 게임판으로부터 변경없이 애니에도 그대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