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2. 3. 27. 13:09

[뉴스] 치토세겟츄!! TV애니화 공식발표!



월간잡지 만화 라이프MOMO에서 연재중인 마시마 에츠야 씨의 '치토세 겟츄'가 TV애니메이션화를 잡지상에서 발표하였습니다. 드라마CD로도 만들어진 바 있는 작품이긴 합니다만, 아직 자세한 스태프진, 애니판 성우진은 공개되지 않았기에 간단히 스토리만 소개하고, 나중에 상세정보가 알려지는 대로 추가뉴스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 학교앞 동사무소에 근무하는 평범한 공무원 카시와바라에게 반해 매일 같이 학교를 빠져나가 대쉬하는 초등학생 소녀 치토세와, 그녀의 단짝으로 파더 콤플렉스 기질이 있는 미사키, 부잣집 딸로 요조숙녀인 히나코, 그리고 치토세의 노처녀 담임 선생님 아사코가 벌이는 일상 코메디물.

「 Prisis Comment 」

이 작품이 연재되고 있는 만화 라이프MOMO는 4컷 만화 전문잡지로, 최근의 리코더와 란도셀, 포요포요 관찰일기를 비롯해 애니화 작품을 다수 내고 있는 마이너 속의 메이져 잡지입니다. 치토세 겟츄는 개인적으로 단행본도 구입했던 만화인데, 반복되는 패턴 속에서도 조금씩 이야기가 진행되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 작품으로, 사실 치토세 이야기보다는 담임 선생님 아사코의 러브라인이라든지, 순수한 초등학생 미사코의 에피소드들이 더 재미있다는 인상이었습니다. 일단 애니화도 기대해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