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8. 12. 04:51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트릭스터' 상세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트릭스터 Trickster'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트릭스터 TRICKSTER 정보

제작: 톰스 엔터테인먼트

감독: 무카이 마사히로 (초차원게임 넵튠)

각본: 요시다 에리카 (실사물 각본가)

캐릭터 디자인: 야마다 신야 (작화감독 출신)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트릭스터 TRICKSTER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야마시타 다이키, 오오사카 료타, 키도 이부키, 타도코로 아즈사, GACKT

2016년 10월 신작 애니 트릭스터 TRICKSTER 스토리
줄거리: 서력 2030년대의 일본. 천재 탐정 아케치 코고로 밑에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온 소년탐정단은 어느날 정체불명의 안개에 의해 죽을 수 없는 몸을 갖게 된 소년 코바야시 요시오와 만난다. 소년탐정단 최고의 운동능력을 자랑하는 하나사키 켄스케는 코바야시에게 큰 흥미를 느껴 그를 탐정단에 끌어들이게 되고, 이후 세기의 범죄자 스무 얼굴의 괴도를 쫓는 과정에서 숨겨졌던 비밀들이 진실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일본의 추리소설 작가 에도가와 란포의 소년탐정단을 원안으로 삼아 근미래를 무대로 만들어지는 오리지널 작품으로, 실사영화, 연극, 만화 등을 동시에 전개하는 크로스미디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되는 애니입니다. 감독은 무명에 가까운 연출가 무카이 마사히로 씨인데다, 그의 유일한 감독작품에서 작화감독을 맡았던 야마다 신야 씨가 처음 캐릭터 디자인으로 기용됐고, 시리즈 구성 및 각본도 기본적으로 TV와 영화 쪽에서 활동하던 분이라 오리지널 애니임을 감안하면 약간 스태프진은 불안한 편입니다. 일단 그래도 캐릭터 원안을 유명 만화가 유닛 PEACH-PIT이 담당하고 있으며, 요즘 인기를 모으기 시작한 신진성우들과 함께 가수 GACKT가 출연하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오프닝 곡도 GACKT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