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7. 17. 13:08

[뉴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타임트래블 소녀' 정보!

2016년 7월 신작 애니 '타임트래블 소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타임트래블 소녀 정보

제작: 와오월드

감독: 야마사키 오사무 (장난스런 Kiss, 팔견전)

구성: 야마사키 오사무 (박앵귀, 지구로..)

캐릭터 디자인: 코바야시 타카시 (천사의 꼬리, 마지카노)

2016년 7월 신작 애니 타임트래블 소녀 성우진 캐스팅
성우: 토요사키 아키, 코토부키 미나코, 모리카와 토시유키, 미키 신이치로, 이노우에 키쿠코

2016년 7월 신작 애니 타임트래블 소녀 스토리
줄거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자 아버지를 둔 중학교 2학년 소녀 마리는, 연구여행에 나선 지 3년째 연락이 없는 아버지를 걱정하면서도 단짝 친구인 와카와 평범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우연히 책장에서 꺼낸 책을 통해 400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을 하게 된 마리는 그곳에 아버지가 와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후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당시의 과학실험을 통해 아버지의 행적을 쫓아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 작품은 독특하게도 유명 과학역사학자인 이타쿠라 키요노부 씨의 저서 '발명발견이야기: 자석과 전기편'을 원안 삼아 만들어지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제작도 교육관련 기업인 와오 코퍼레이션 산하의 와오월드란 스튜디오). 감독 및 시리즈 구성은 최근 박앵귀와 팔견전 등 여성대상 작품을 주로 제작해온 야마사키 오사무 씨가 담당했고, 각본에는 히로타 미츠타카 씨와 나카무라 요시코 씨가, 캐릭터 디자인에는 한때 상당한 인기를 자랑했던 코바야시 타카시 씨가 기용되었습니다. 성우진은 인기유닛 스피어의 전원을 포함해 단역에 이르기까지 호화로움 그 자체이며, 애니는 총 12화 완결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