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4. 2. 20. 11:17

[뉴스] 2014년 4월 신작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2014년 4월 신작 애니'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의 상세정보입니다.

2014년 4월 신작 애니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애니 정보

제작: A-1 Pictures

감독: 카메이 칸타 (토끼 드롭스,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각본: 쿠라타 히데유키 (사무라이 플라멩코, 도쿄 레이븐즈)
캐릭터 디자인: 카와카미 테츠야 (소드아트온라인, 사후편지)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성우진 캐스팅
성우: 오노 유우키, 타나베 루이, 아스미 카나, 하나자와 카나, 오키츠 카즈유키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애니 스토리
줄거리: 고교 2학년인 쥬고는 가업인 도적단을 잇는 걸 거부한 탓에 아버지로부터 의절당해 인구의 80퍼센트가 학생인 인공섬의 학교로 쫓겨나고, 간신히 구한 싸구려 아파트방에서 지박령 류가죠 나나나와 만난다. 나나나는 인공섬을 개발한 천재집단의 멤버로, 10년 전 자신을 살해한 범인을 찾아줄 것을 쥬고에게 부탁하고, 쥬고는 생전 나나나가 섬의 각지에 숨겨둔 특수능력을 되찾아 진범인을 알아내기 위해 학교의 모험부에 가입할 것을 결심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오오토리노 카즈마 씨의 라이트 노벨로, 2011년에 엔터브레인 소설부문 대상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일단 스태프진은 각본의 쿠라타 씨를 제외하면 그다지 주목할 정도는 아니며, 히로인은 완전 무명으로 이번 시즌 위저드 배리스터즈에서 처음 여주인공을 맡은 타나베 루이 씨를 기용했습니다. 하지만 서브 캐릭터들은 아스미 카나 씨, 하나자와 카나 씨, 오노 유우키 씨 등 인기 성우가 꽤 참여하고 있는 편으로 엔딩도 스피어가 담당합니다. 원작은 국내에도 정식발매가 시작된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