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6. 15. 21:34

[뉴스] 2013년 7월 신작 '내가 인기없는 건..' 애니 정보!

2013년 7월 신작
 '내가 인기없는 건 어떻게 생각해도 너희가 나빠'의 애니화 정보입니다.

내가 인기없는 건 어떻게 생각해도 너희가 나빠 TV애니

제작: Silver Link

감독: 오오누마 신 (바보와 테스트와 소환수, 코코로콘넥트)
구성: 요시오카 타카오 (세키레이, 일기당천)
캐릭터 디자인: 후루카와 히데키 (작화감독 출신)

성우: 킷타 이즈미, 나카무라 유우이치, 하나자와 카나

내가 인기없는 건 어떻게 생각해도 너희가 나빠 스토리
줄거리: 중학교 시절부터 거의 친구도 없이 게임와 애니에 빠져 살던 오타쿠 소녀 쿠로키 토모코는 고등학교에 올라와 친구들을 잔뜩 만들겠다고 결심하지만, 극도로 심각한 커뮤니케이션 장애와 자의식 과잉 등으로 인해 주위와 어울리지 못한 채 외톨이가 되고 만다. 이후 누나와 달리 축구부의 인기남인 동생 토모키와 중학교 시절 친구인 유우의 도움(?)을 받아가며 주목을 끌기 위한 나름의 작전을 펼쳐가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인터넷 만화 잡지인 간간 온라인에서 격주로 연재되고 있는 만화가 그 원작으로, 요즘 유행하는 친구 만들기 스토리가 아니라 어디까지나 외톨이의 안쓰러움에 촛점을 맞춘 내용 때문에 상당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솔직히 장르를 코미디라고 말하는 것조차 조금 주저될 만큼 처절한 내용을 보여주는데, 어쨌든 다음 시즌의 프리즈마 이리야와 함께 Silver Link 제작 + 오오누마 감독 세트로 만들어지는 애니이며, 예전에 원작 만화의 감상을 포스팅한 적이 있으니 참고하실 분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