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23. 10. 3. 07:00

[애니] 2023년 10월 신작 애니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다음 2023년 10월 신작 애니의 상세 정보입니다.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제작: ENGI

감독: 오오바 히데아키 (살애, 괴병의 라무네)

구성: 후쿠다 히로코 (다이쇼 소녀 전래동화)

캐릭터 디자인: 이토우 요우스케 (초보 연금술사의 점포 경영)

2023년 10월 신작 애니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정보

성우: 하나에 나츠키, 오오니시 사오리, 코가 아오이, 쿠스노키 토모리

2023년 10월 신작 애니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고교 2학년인 류토는 친구들과의 게임에서 진 벌칙으로 같은 학년의 미소녀 갸루인 루나에게 고백을 했다가 그대로 사귀게 되고, 사귀기 시작하면 바로 성행위를 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던 그녀의 집에 따라갔다가 크게 당황하게 되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일반적인 러브 코미디의 금기라 할 수 있는 히로인의 처녀성을 역이용한 여성 작가의 라이트 노벨이 원작으로, 그냥 자극적인 작품이 아니라 서로의 과거와 가치관에 갈등하고 성장해가는 청춘 러브 코미디라 하겠습니다. 이번 애니의 스태프진은 그다지 잘 알려지지 않은 멤버들로 구성되었지만 성우진은 인기 성우들로 채워져있으며, 오프닝 주제가는 우치다 마아야 씨가 담당합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6일 (금) 22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