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ufotable
감독: 마츠이 히토유키 (펭귄소녀 하트, 바이스 크로이츠)
각본: 킨케츠 류노스케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열등용사의 귀축미학)
캐릭터 디자인: 시바타 쥰 (스컬맨, 코요테 래그타임 쇼)
성우: 미즈키 나나, 와카모토 노리오, 카와스미 아야코, 쿠기미야 리에, 세키 토모카즈
2x2=시노부전 리뉴얼 전체 자막 BD자막 전체 자막
2004년에 만들어졌던 TV애니 [ 2 × 2 = 시노부전 ]의 완전 리뉴얼 자막입니다. 이 시노부전은 현재 인기 제작사로 꼽히는 ufotable의 초기 작품으로, 설립 당초부터 여러 면에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던 제작사답게 코미디 장르의 애니로는 상상하기 힘들 만큼 뛰어난 작화 및 연출을 자랑합니다.
2x2=시노부전 자막 프리시스
단 그 작화 이상으로 주목해야 할 것이 미즈키 나나 씨와 카와스미 아야코 씨, 세키 토모카즈 씨 등 인기 성우들로만 캐스팅된 성우진입니다. 그 중에서도 온소쿠마루를 맡은 와카모토 노리오 씨를 특필하지 않고는 넘어갈 수 없는데, 드라마CD로부터 다른 성우가 전원 교체되는 상황 속에서도 유일하게 남았을 만큼 그와 완벽한 싱크로를 보였던 이 온소쿠마루란 캐릭터는 와카모토 씨를 이야기할 때 결코 빠지지 않고 회자되는 캐릭터입니다. 이 작품에서 와카모토 씨는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주체할 수 없을 만큼 애드립을 폭주시키고 있고, 그에 이끌린 성우진 전체의 하이텐션 연기는 그것만으로도 이 애니에 볼 가치가 있다고 해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참고로 원작 만화가인 코가 료이치 씨는 동인 쪽 동료이던 요시자키 미네 씨와 함께 당시 업계내에서 은근히 주목을 모으고 있던 분인데, 이 압도적인 개그 센스가 만일 코드에 맞는다면 몇 번을 봐도 재밌을 작품이라, 비록 화면 비율이 예전의 4:3이긴 합니다만 코미디물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강력히 추천해보겠습니다.
2 × 2 = 시노부전 전체 리뉴얼 BD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