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8. 10. 1. 06:44

[뉴스] 2018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

2018년 10월 신작 애니메이션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의 상세정보입니다.

2018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정보

제작: NAZ

감독: 후루카와 히로유키 (마장학원 H×H, 첫 갸루)

구성: 모모세 유이치로 (첫 갸루)

캐릭터 디자인: 후루카와 히로유키 (스트레인지 플러스, 사모님은 학생회장)

2018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성우진 캐스팅
성우: 하타나카 타스쿠, 콘도 레이나, 오구라 유이, 아카사키 치나츠, 아라나미 카즈사

2018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스토리
줄거리: 라노벨 작가가 되기를 꿈꾸던 평범한 고교생 소년 유우는 매번 신인 작가 공모전 1차 심사에서 낙선을 거듭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밤 모든 면에 있어서 완벽하기로 소문난 여동생 스즈카로부터 그녀가 재미삼아 한 번 써본 라노벨이 신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엄격한 아버지가 허락해주시지 않을 게 뻔하다며 자신을 대신하여 프로 작가 데뷔를 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지난 2016년부터 간행되어 7권까지 나와있는 에비스 세이지 씨의 라이트 노벨이며, 국내에도 현재 4권까지 정발판이 발매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애니판은 최근 노출도가 높은 작품들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인기 원화가 출신의 감독 후루카와 히로유키 씨가 캐릭터 디자인과 감독을 동시에 맡았고, 그의 최근 작품인 [첫 갸루]에서 함께 일했던 모모세 유이치로 씨가 이번에도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였습니다 (제작사도 NAZ로 동일합니다). 성우진은 신진급이라고 하기엔 이제 꽤 경력이 쌓인 멤버들이 많으며, 요즘 들어 특히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성우가 다수 참가중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  /  방영 개시일: 10월 10일 (수) 22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