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6. 2. 06:34

[뉴스]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티칸 기적조사관' 정보!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티칸 기적조사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티칸기적조사관 정보

제작: J.C.STAFF

감독: 요네타니 요시토모 (용자왕 가오가이거, 식극의 소마)

구성: 미나카미 세이시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No.6)

캐릭터 디자인: 이와쿠라 카즈노리 (앨리스와 조우로쿠, 마법전사 리우이)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티칸기적조사관 성우진 캐스팅
성우: 오카모토 노부히코, 스와베 쥰이치, 에바라 마사시, 사이토우 소우마

2017년 7월 신작 애니 바티칸기적조사관 스토리
줄거리: 가톨릭의 성지, 바티칸 시국에 존재한다는 특수기관 성도의 좌. 이곳에 소속된 신부는 세계 각지로부터 보고된 기적의 진위를 가리는 일을 하게 되는데, 일본인과 미국인의 혼혈로 천재 과학자인 히라가 요셉 코우는, 고문서와 암호 해독 전문가인 친구 로베르토 니콜라스와 함께 기적조사관으로서 기적의 뒤편에 숨어있던 진실과 음모를 파헤쳐 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원작은 여성 소설가 후시기 린 씨의 미스테리 노벨 시리즈로, 트리니티 블러드 등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토레스 시바모토 씨가 원작 일러스트 및 애니의 캐릭터 원안을 담당하기도 한 작품입니다. 최근의 J.C.STAFF 애니는 스태프진이 베테랑들로 꾸려지는 경향이 짙은데, 이번 작품 역시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요네타니 요시토모 씨와 미나카미 세이시 씨가 각각 감독과 시리즈 구성을 맡았고, J.C.STAFF의 고참 이와쿠라 카즈노리 씨가 이번에도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성우진은 아직 일부밖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은근히 여성 시청자를 의식한 캐스팅으로 보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