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7. 3. 21. 09:06

[뉴스] 2017년 4월 신작 애니 '싸움대장 소녀' 상세정보!

2017년 4월 신작 애니 '싸움대장 소녀'의 상세정보입니다.

2017년 4월 신작 애니 싸움대장소녀 정보

제작: project No.9

감독: 사이토우 노리아키 (감독 데뷔작)

구성: 타카하시 나츠코 (NORN9, BROTHERS CONFLICT)

캐릭터 디자인: 마지로 (마크로스 델타, 바라카몬)

2017년 4월 신작 애니 싸움대장소녀 성우진 캐스팅
성우: 야마무라 히비쿠, KENN, 아오이 쇼우타, 호소야 요시마사, 카키하라 테츠야

2017년 4월 신작 애니 싸움대장소녀 스토리
줄거리: 중학교 졸업을 앞둔 고아원 출신의 소녀 히나코 앞에 어느 날 그녀와 이란성 쌍둥이라고 주장하는 소년 히카루가 나타난다. 히카루는 자신이 야쿠자 가문에 있으며, 집안 방침상 현에서 유명한 불량배 고교에 진학해 학교를 평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면서 자신을 대신해 남장을 하고 학교에 다녀달란 부탁을 해오고, 결국 이를 수락한 히나코는 고아원에서 배운 격투기로 학교 평정에 나선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스파이크 츈 소프트의 인기 게임 시리즈인 싸움대장에 여성용 연애 어드밴처의 요소를 집어넣은 이 외전이 본편을 제치고 TV애니메이션화되어 방영을 시작합니다. 스태프진으로는 최근 연출 및 콘티 일이 중심이던 사이토우 노리아키 씨가 처음 감독으로 발탁되었고, 최근 여성대상 작품에 참가가 많았던 타카하시 나츠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맡았으며, 이번 시즌에 카부키부도 겸임하는 마지로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원작이 액션이라기보다 연애 어드밴처라 해야 할 게임이었던 만큼 인기 남자성우들을 다수 기용하고 있었는데, 보이스가 없던 여주인공에 야마무라 히비쿠 씨가 추가로 캐스팅되었을 뿐, 기타 성우는 게임에서 그대로 이어집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