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9. 21. 20:00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인기있어서..' 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인기있어서 어쩌자는 거야'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인기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정보

제작: 브레인즈 베이스

감독: 이시오도리 히로시 (피치걸, 버블검 크래쉬)

구성: 요코테 미치코 (감옥학원, SHIROBAKO)

캐릭터 디자인: 타무라 카즈히코 (경계의 RINNE,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인기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성우진 캐스팅
성우: 코바야시 유우, 시마자키 노부나가, 오노 유우키, 마츠오카 요시츠구, 사와시로 미유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내가 인기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스토리
줄거리: 남자들이 사이좋게 있는 걸 보면 금세 망상에 빠지고 마는 여고생 BL팬 세리누마 카에는, 좋아하던 애니메이션 '미라쥬 사가'의 캐릭터 시온이 극중에서 사망한 쇼크로 일주일간 식음을 전폐한 결과 살이 빠져 엄청난 미소녀가 되어버리고, 이후 사학서클 선배인 아스마, 축구부에 소속된 같은 반 유우스케, 시온과 똑같이 생긴 동급생 노조무, 같은 보건위원인 후배 하야토 등 주위 남자들로부터 열렬한 구애를 받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요즘 그 숫자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고 느끼는 순정만화의 애니화입니다. 원작은 월간 별책 프렌드에서 연재중인 쥰코 씨의 작품으로, 작년에 무크지 이 만화가 대단해의 여성 부분 4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올해 코단샤 만화상의 순정만화 부문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감독은 거의 10년만에 TV애니 감독을 맡는 베테랑 이시오도리 히로시 씨이며, 인기 각본가 요코테 미치코 씨가 시리즈 구성으로 기용되었습니다. 성우진은 이전에 만들어진 드라마CD로부터 전원 교체되었는데, 코바야시 유우 씨의 히로인 캐스팅에 완전 코미디 노선이 될 듯한 불안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어쨌든 전체적으로 꽤 호화로운 편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