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9. 7. 11:36

[뉴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스텔라의 마법' 상세정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스텔라의 마법'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스텔라의 마법 정보

제작: SILVER LINK

감독: 카와츠라 신야 (논논비요리,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

구성: 시모 후미히코 (무채한의 팬텀 월드, 코코로 컨넥트)

캐릭터 디자인: 후루카와 히데키 (단칸방 침략자, 내가 인기 없는 건...)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스텔라의 마법 성우진 캐스팅
성우: 나가나와 마리아, 무라카와 리에, 유우키 아오이, 마에카와 료코, 오자와 아리

2016년 10월 신작 애니 스텔라의 마법 스토리
줄거리: 어릴 적부터 다양한 취미를 갖고 있던 소녀 혼다 타마키는, 고교 입학을 계기로 정말 하고 싶은 한 가지 일을 찾겠다고 결심한 뒤 특별활동부를 견학하던 도중, 동인게임을 만드는 SNS부에 큰 흥미를 느껴 입부를 하고 만다. 이후 그녀는 소꿉친구이자 오타쿠인 유미네와 일러스트를 맡아, 프로그래머인 부장 시이나, 시나리오라이터 아야메, 사운드 담당인 카요 등의 선배들과 함께 게임 제작의 세계에 빠져들어 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은근히 자주 애니화 작품을 내고 있는 4컷 만화 잡지 만화타임 키라라에서 쿠로바 U 씨가 연재중인 만화가 원작입니다. 내용은 최근에 애니화된 것만 해도 서너 작품은 이름을 댈 수 있을 듯한 게임제작 관련 이야기인데, 감독은 제작사인 SILVER LINK의 작품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카와츠라 신야 씨이며, 그의 이전 작품에서도 함께했었고, 지난 시즌에 마찬가지로 게임개발을 다룬 애니인 NEW GAME을 맡았던 시모 후미히코 씨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합니다. 성우진은 기본적으로 신인을 포함해 신진 여자성우들이 중심이라고 하겠습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