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6. 7. 12. 22:01

[뉴스] 2016년 7월 신작 애니 '앙쥬 비에르쥬' 상세정보!

2016년 7월 신작 애니 '앙쥬 비에르쥬'의 상세정보입니다.

2016년 7월 신작 애니 앙쥬 비에르쥬 정보

제작: SILVER LINK

감독: 타무라 마사후미 (작화감독 출신)

구성: 타카야마 카츠히코 (사랑과 선거와 초콜릿, 바보와 테스트와 소환수)

캐릭터 디자인: 타무라 마사후미 (Super Sonico The Animation)

2016년 7월 신작 애니 앙쥬 비에르쥬 성우진 캐스팅
성우: 코토부키 미나코, 하라 유미, 토요사키 아키, 타치바나 리카, 타무라 유카리

2016년 7월 신작 애니 앙쥬 비에르쥬 스토리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열리게 된 게이트에 의해 천사, 악마, 요정, 마녀, 여신이 사는 네 개의 이세계가 지구와 이어지게 되고, 때를 같이 하여 지구의 일부 소녀들에게 엑시드라 불리는 특수한 능력이 발현된다. 정부는 이 능력자 소녀들의 보호 및 육성을 위해 거대학원도시를 만들고, 이곳에 모인 소녀들은 다섯 세계를 종언으로 몰아넣게 될 공통의 적 우로보로스에 대항하기 위해 힘을 키워간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이미 지난 1월에 '럭 앤 로직'이 트레이딩 카드게임의 세계관 설정을 바탕으로 애니를 만들었던 바 있는데, 이 작품 역시 같은 방식으로 트레이딩 카드게임을 애니화시킨 케이스입니다. 2013년도의 릴리즈 이후 소설과 만화, 모바일 게임 등으로 미디어 믹스되기도 했지만 애니의 내용 자체는 오리지날로, 이번 애니화는 보통 작화감독 일이 중심이던 타무라 마사후미 씨가 SILVER LINK의 프리즈마 이리야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아 처음 애니 감독으로 기용되었습니다. 작품 특성상 캐릭터 숫자가 상당히 많은데 (전원 여성), 이에 인기 성우들을 대거 캐스팅하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참고 링크: [공식 사이트] [공식 PV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