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5. 18. 11:56

[뉴스] 2013년 7월 신작 '네가 있는 마을' 애니화 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네가 있는 마을'의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GONZO

감독: 야마우치 시게야스 (무시킹, 꽃보다 남자)
각본: 요시다 레이코 (무시킹, 케이온)
캐릭터 디자인: 니시이 테루미 (돌아가는 펭귄드럼, 서번트 서비스)

성우: 호소야 요시마사, 나카지마 메구미, 사쿠라 아야네, 오노 다이스케


줄거리: 일본의 서남부에 위치한 히로시마현의 시골 마을에서 가족과 함께 사는 소년 하루토의 집에 도쿄로부터 아버지의 친구 딸 유즈키가 찾아와 얹혀살게 된다. 유즈키는 함께 생활을 해가며 조금씩 하루토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하루토에겐 중학교 시절부터 짝사랑해오던 나나미란 소녀가 있었고, 하루토가 나나미에게 고백을 해 약속받은 데이트 날짜에 유즈키가 가족사적 문제가 얽힌 장례식으로 인해 도쿄로 돌아가야 하게 되며 세 사람의 관계가 크게 뒤틀리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요즘 그 숫자가 많이 줄어든 정통파 시리어스 연애물의 애니화로, 2005년에 애니로 만들어졌던 스즈카의 만화가 세오 코우지 씨가 소년 매거진에 연재중인 작품이 원작입니다. 사실 작년에 발매된 단행본 17권과 18권에 OVA가 동봉되기도 했었는데, 이번 TV애니화는 그것과는 전혀 별개로 제작사는 물론 스태프진도 다릅니다. 스태프진은 일단 베테랑 중심으로 나쁘지 않습니다만, 나카지마 메구미 씨와 사쿠라 아야네 씨는 담당 캐릭터의 이미지상 약간 의외의 캐스팅입니다. 사실 꽤 복잡하면서도 진흙탕적인 전개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토리고, 아직 완결나지도 않은 장편 작품의 애니화란 점에서 불완전연소로 끝나진 않을까 조금 걱정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