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5. 7. 10:21

[뉴스] 2013년 7월 신작 '현시연 2대째' 애니화 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현시연 2대째'의 애니화 상세정보입니다.


제작: Production I.G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부르잖아요 아자젤 씨, 제비뽑기 언밸런스)
각본: 요코테 미치코 (현시연, xxx HOLiC)
캐릭터 디자인: 타니구치 쥰이치로 (부르잖아요 아자젤 씨, 나츠유키 랑데뷰)

성우: 야마모토 노조미, 우에사카 스미레, 우치야마 유미, 야마모토 카즈토미, 카쿠마 아이


줄거리: 사사하라의 졸업 이후 오오노의 코스프레 동호회처럼 변해있던 현대시각문화 연구회에, 오기우에가 새 회장이 되어 벌인 신입생 권유 퍼포먼스를 계기로 새로운 회원이 들어온다. 밝은 성격에 자신이 오타쿠란 사실에도 당당한 요시타케 리카, 지방출신으로 남성에 대한 면역이 약한 야지마 미레이의 가입으로 여성회원의 비율이 늘어난 상황에 여장남자로 BL물을 좋아하는 하토 켄지로까지 들어와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하는 현시연. 하지만 오기우에의 프로 데뷔와 하토의 정체성 혼란, 마다라메를 둘러싼 각종 사건 등 해프닝이 끊이지를 않는데...


「 프리시스 코멘트 」

2004년의 1기, 2006년의 OVA, 2007년의 2기에 이어 6년만에 애니화되는 현시연입니다만, 이를 전부 다른 제작사가 만드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래도 일단 감독은 1기부터 제작에 관여했으며 OVA와 제비언에서 감독을 맡았던 미즈시마 츠토무 씨가 담당했고, 유일하게 전 시리즈에 참가한 명콤비 요코테 미치코 씨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성우는 일단 오기우에가 미즈하시 카오리 씨에서 야마모토 노조미 씨로 변경되었는데, 다른 선배 성우들의 발표는 이번 달 25일이라 과연 전원 변경되었을지 아니면 이어지는 성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신 캐릭터로는 요즘 주목받고 있는 우에사카 스미레 씨가 눈에 띄는데 오프닝도 우에사카 씨가 부른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현시연 2대째는 자막을 제작할 예정이며, 예전에 만들었던 1기, 2기, OVA 자막도 전부 리뉴얼하여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링크:
현시연 1기+2기+OVA 전체 자막 리뉴얼 ]
                          [ 링크: 현시연 2대째: 추가 성우 발표에 관하여 ]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