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스타 드라이버(Star Driver) 전체 리뉴얼 자막!

스타 드라이버 STAR DRIVER 1-25화 프리시스 전체 리뉴얼 자막 BD DVD

감독: 이가라시 타쿠야 (오란고교 호스트부, 소울 이터) 
각본: 에노키도 요우지 (오란고교 호스트부, 소녀혁명 우테나)
캐릭터 디자인: 이토 요시유키 (소울 이터)
메카닉 디자인: 코야마 시게토 (톱을 노려라2, 히어로맨)


2010~2011년에 방영된 본즈의 SF로봇물 [스타 드라이버]의 전체 리뉴얼 자막입니다.


이 작품을 간단히 표현하면 센스로 똘똘 뭉친 스마트한 작품이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초은하문명의 유적이 봉인된 남쪽 섬을 배경으로, 비밀결사 키라보시 십자단과의 싸움을 그린 이 애니는, 우선 그 스토리 구성과 학원물의 장점을 200% 살려낸 캐릭터 배치가 매력입니다. 무녀별로 전체 스토리를 나누고, 매 에피소드마다 하나의 이야기가 전투씬을 통해 완결되게끔 하고 있으며, 이 안에 각 캐릭터의 사이드 에피소드와 과거 이야기가 재미나게 교차해갑니다. 특히 마지막 학원제의 연극을 통해 설정의 비밀을 드러낸 그 연출은 이 작품의 백미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스토리에 관해 더 이야기하고 싶지만 네타바레가 될 테니, 이는 Prisis.co.kr의 에피소드별 감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의미로 소녀혁명 우테나의 정통 계보를 잇는 작품은 이쿠하라 감독님의 돌아가는 펭귄드럼이 아니라, 에노키도 씨의 이 스타 드라이버라 할 수 있는데, 오란고교에서 좋은 상성을 보여줬던 에노키도 씨와 이가라시 감독님은 이 개그 베이스의 SF로봇 작품에서도 그 기대에 완벽히 부응해줬다고 하겠습니다..


STAR DRIVER 1-25화 전체 리뉴얼 자막:

Star Driver_BD_All.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