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자막/마이-HiME / / 2013. 3. 28. 16:14

[자막] 마이-HiME 1-26화 전체 리뉴얼 자막!

마이-HiME 마이-히메 마이히메 1-26화 프리시스 전체 리뉴얼 자막 BD DVD

감독: 오하라 마사카즈 (우주를 달리는 소녀, 액셀 월드) 
각본: 요시노 히로유키 (마크로스F, 길티 크라운)
캐릭터 디자인: 히사유키 히로카즈 (GEAR전사 덴도우, 사이버포뮬러)


2004년도에 선라이즈가 제작한 [마이-HiME]의 전체 리뉴얼 자막입니다.


즐거운 분위기의 미소녀 학원물을 가장하며 시작해놓고서, 그야말로 잔혹한 운명 속에서 싸워나가게 되는 HiME들의 이야기를 그려, 그 숨막히는 전개와 반전에 매주 애니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독점했던 인기작품입니다 (그 히트에 힘입어 이후 마이-오토메 시리즈까지 롱런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선라이즈의 GEAR전사 덴도우를 만든 스태프진이 주축이 되었었는데, 메인 스태프진 이외에도 참여한 멤버들이 꽤나 화려했습니다. 우선 타니구치 고로 씨가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를 맡았고, 크리쳐 및 메카닉 디자인에 아쿠츠 씨와 타이가 씨, 디자인 워크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이노마타 무츠미 씨와 초상종가이던 히라이 히사시 씨가 참가했으며, 이젠 인기 각본가가 된 요시노 히로유키 씨를 처음 주목하게 된 작품이 바로 이 마이-HiME이기도 합니다.


이 애니는 당시 유행하던 코드를 정말로 잘 집어넣고 있었는데, 능력자계 설정에 메카닉 요소와 백합물의 분위기도 섞은데다, 그 많은 캐릭터에 전부 인기성우를 대거 캐스팅하며 한 시대를 장식했다고도 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아직 감상하신 적 없는 분이라면 지금이라도 보실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마이-HiME 1-26화 전체 리뉴얼 자막:

Mai-HiME_All.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