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3. 18. 21:15

[뉴스] 2013년 7월 신작 'Brothers Conflict' 상세정보!

2013년 7월 신작 애니 'BROTHERS CONFLICT'의 상세 정보입니다.


제작: 브레인즈 베이스
감독: 마츠모토 아츠시 (섬광의 나이트레이드, 페르소나3)
각본: 타카하시 나츠코 (학원 헤븐, 강철삼국지)

캐릭터 디자인: 이시이 히사미 (쿠레나이, RED GARDEN)

성우: 오카모토 노부히코, 스즈무라 켄이치, 오노 다이스케, 나미카와 다이스케, 카지 유우키

줄거리: 모험가가 직업인 아버지 탓에 혼자 집을 지킬 때가 많았던 에마는, 어릴 적 어머니께서 돌아가신 걸 제외하면 극히 평범한 여고생 소녀. 하지만 어느 날 갑작스런 아버지의 재혼선언과 함께, 무려 11명의 오빠 및 남동생이 생기게 되고, 같은 지붕 아래서 함께 생활하며 다양한 해프닝을 거친 끝에, 오빠들은 서로가 사랑의 라이벌이 되어 피말리는 에마 쟁탈전을 벌이기 시작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순정만화 잡지 실프의 기획으로, 만화, 소설, 게임, 드라마CD 등 다양한 미디어 전개를 해온 프로젝트가 결국 TV애니화까지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스토리를 보면 바로 아시리라 생각하지만, 12명의 여동생과의 생활을 그린 시스터 프린세스의 오빠 버젼이라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로는 32살부터 아래로는 11살까지, 의사, 승려, 여장 소설가, 성우, 아이돌, 미용사 등 직업별 바리에이션까지 갖춰져있고 물론 인기성우들을 다수 캐스팅중입니다. 브레인즈 베이스 제작에 스태프진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꽤 잘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