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1-25화 리뉴얼 자막

 

제작: 선라이즈

감독: 타니구치 고로 (건x소드, 무한의 리바이어스)

시리즈 구성: 오오코우치 이치로 (플라네테스, 극장판 베르세르크)

캐릭터 디자인: 키무라 타카히로 (건x소드, 신혼합체 고단나)

메카닉 디자인: 테라오카 켄지 (공각기동대SAC, 건담00 인혁련)

 

성우: 후쿠야마 쥰, 유카나, 사쿠라이 타카히로, 코시미즈 아미, 오리카사 후미코

코드기아스 코드기어스 자막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2006년도에 제작된 SF로봇물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의 2차 리뉴얼 자막입니다.

 

선라이즈가 가상의 역사를 배경으로 SF로봇에 능력자계 설정을 섞어넣은 버라이어티성 높은 작품으로, 이 해 방영했던 TV애니메이션 중 최고 히트작이라 해도 괜찮을 것입니다. 굉장히 자극적인 내용으로 인해 큰 화제가 되었지만, 스토리의 클라이막스였던 23화에서 방영을 중단하고 4개월 뒤에야 24&25화를 방영했고 심지어 결말은 커녕 풀리지 않은 비밀들만 잔뜩 남겨둔 채 다시 일 년간 2기를 기다리게 만들어 팬들의 원성을 샀던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사실 현실과 정반대로 일본이 침략을 당한 피해자라는 뻔뻔한 설정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한국인으로선 불쾌하게 여겨지는 점도 있고, 스토리와 연출을 위한 억지스런 부분도 군데군데 눈에 띄는 작품이란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렇더라도 이야기 자체는 역시 최고 수준의 오락물로, 타니구치 감독님다운 과격한 전개와 CLAMP가 원안을 담당하기도 한 수많은 캐릭터들의 군상극에서 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애니라 하겠습니다 (여담으로 이 코드 기아스은 데스 노트의 영향을 꽤 많이 받은 작품인데, 주인공 를르슈는 아마 애니사상 손에 꼽힐 최고의 중2병 캐릭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코드기아스 코드기어스 자막 BD자막 프리시스 자막 리뉴얼

가능하면 R2 리뉴얼 자막까지 공개하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양이 많다보니 약간 늦어졌기에 다음 주에 다른 애니의 리뉴얼 자막과 함께 R2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드 기아스 1-25화 자막 다운로드:

Code_Geass_BD.zip

(최종 업데이트 20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