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뉴스 / / 2013. 3. 5. 21:45

[뉴스] 2013년 4월 신작 '아라타칸가타리' 애니화 정보!

2013년 4월 신작 애니 '아라타칸가타리'의 상세 정보입니다.

 

제작: 제이엠 애니메이션, 새틀라이트
감독: 박우현, 야스다 켄지 (이국미로의 크로와제, 수호 캐릭터)
각본: 세키지마 마요리 (파이 브레인, 스킵 비트)

캐릭터디자인: 이성신, 아이자와 마사히로 (츠쿠요미, GAD GUARD)

성우: 오카모토 노부히코, 마츠오카 요시츠구, 타카가키 아야히, 오노 유우키

줄거리: 상냥하고 정의감 넘치지만 중학교 시절 왕따를 당했던 소년 히노마루 아라타는, 고교에 입학해 간신히 생긴 친구에게 배신당한 쇼크로 정신없이 길을 걷던 도중 자신도 모르게 이세계로 빠져들고 만다. 신과 인간이 공존하는 다른 차원의 세계에서 그는 여왕 살해의 누명을 쓰고 도망치던 그 세계의 아라타로 오해받아 재판에 처해지고, 그 과정에서 그는 나라의 운명이 걸린 중대한 임무를 짊어지게 된다.

 

「 프리시스 코멘트 」

위의 일러스트를 보고 어디서 본 듯한 그림체와 분위기라고 느낀 분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만, 다름 아닌 환상게임, 선녀전설 세레스로 유명한 만화가 와타세 유우 씨가 소년 선데이에서 연재중인 만화가 그 원작입니다. 둘 모두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작품이라 그런지 이번 애니화는 한국의 제이엠 애니메이션과 일본의 새틀라이트가 공동제작하며, 인기 순정작가의 작품인 만큼 성우진에 요즘 잘 나가는 오카모토 씨와 마츠오카 씨를 두 주인공으로, 오노 유우키 씨, 미야노 마모루 씨, 키무라 료헤이 씨, 호시 소우이치로 씨, 이시다 아키라 씨를 캐스팅하는 등 여성팬들에 대한 배려가 듬뿍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