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우주의 스텔비아 1-26화 전체 리뉴얼 자막!

우주의 스텔비아 자막묶음 전체자막 다운로드. 프리시스 자막

제작: XEBEC

감독: 사토우 타츠오 (기동전함 나데시코, 학원전기 무료우)

구성: 오오코우치 이치로 (코드 기아스, 오버맨 킹게이너)

캐릭터 디자인: 우노 마코토 (초중신 그라비온, 드라고노츠)

메카닉 디자인: 와시오 나오히로 (창궁의 파프너, 히로익 에이지)

 

2003년에 제작된 SF 애니메이션 [우주의 스텔비아]의 리뉴얼 자막입니다.

우주의 스텔비아 전체 자막 묶음 다운로드. 프리시스 자막

2000년대 전반기의 명작을 꼽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 바로 이 스텔비아입니다. 나데시코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사토우 타츠오 감독님이, 다시 XEBEC의 메인 스태프들과 함께 그의 절대영역인 SF와 학원물을 합쳐 만든다는 사실만으로도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물론 이 애니는 한 우주학교에 천재적인 프로그래밍 실력을 가진 소녀 시마가 입학하며 학원물로 시작되지만, 학원 요소가 짙은 건 초반부뿐이고 실제 작품의 주된 스토리는 우주로 진출한 인류가 태양계를 향해 다가오는 두 번의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인 듯하면서도 무거운 내용도 적잖이 들어가있지만, 그렇기에 더욱 이 작품만의 감동적인 여러 장면들이 살아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작품의 특징은 사토우 감독님의 전매특허인 수많은 캐릭터들과 그 연출방식이라 하겠는데, 특히 프로그램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부분은 이 작품의 테마를 표현하는데 있어 정말로 놀라운 발상이었다고 해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여담으로 이 애니의 큰 축을 차지하는 게 바로 Angela의 음악입니다만, 이제는 애니 쪽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Angela의 애니계 대뷔작이 이 스텔비아이기도 합니다.

 

우주의 스텔비아 1-26화 전체 자막 다운로드:

Stellvia_DVD_New_Captions.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