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자막/건 x 소드 / / 2013. 2. 7. 13:15

[자막] 건x소드 1-26화 전체 리뉴얼 자막!

건소드 1~26화 전체 자막 다운로드. Gun x Sword 프리시스 자막.

제작: AIC

감독: 타니구치 고로 (코드 기아스, 무한의 리바이어스)

구성: 쿠라타 히데유키 (R.O.D, 카미츄)

음악: 나카무라 코타로 (코드 기아스, 스크라이드)

캐릭터 디자인: 키무라 타카히로 (코드 기아스, 가오가이거)

 

2005년에 방영한 SF로봇 애니메이션 [건×소드]의 전체 리뉴얼 자막입니다.

 

누구보다 신뢰할 수 있는 타니구치 감독님이 그때까지 함께 작업해온 쿠로다 요우스케 씨가 아니라, 쿠로다 씨와 같은 올페 소속이던 쿠라타 히데유키 씨와 콤비를 이루었었으며, 타니구치 감독님의 색이 넘치는 분위기 속에 쿠라타 씨의 맛깔나는 대사들과 감성이 잘 어우러졌던 수작입니다.

건소드 1~26화 전체 자막 다운로드. Gun x Sword 프리시스 자막.

스토리의 도입부는 마치 서부 시대극처럼 무법자들에게 마을을 습격당한 웬디를 떠돌이 반이 구해주며 시작되지만, 실제로 서부물의 요소가 있는 건 첫 화에 불과하며, 이후 원수 갈고리 손톱을 쫒아가며 벌어지는 하나하나의 작은 사건들이, 그들이 사는 혹성 엔들레스 일루젼의 정체 및 오리지날 세븐이란 로봇의 존재로 이어지며 거대한 SF스토리를 이루게 됩니다. 특히 11-13화의 중반부 클라이맥스를 넘긴 뒤에는 전혀 다른 작품이라 느껴질 만큼 압도적인 전개를 보여주는 것도 특징이라 하겠습니다. 아직 보신 적 없는 분이라면 한 번쯤 감상해보실 것을 강추합니다 ^^

 

건소드 1-26화 전체 자막 다운로드: Gun_×_Sword_All.zip

 

댓글을 달아 주세요